회계연도 | 2025 | ||||
---|---|---|---|---|---|
회계 | 일반회계 | ||||
조직 | 양주2동 | ||||
기능 | 일반공공행정 | ||||
정책사업 | 주민자치 기반강화(양주2동) | ||||
단위사업 | 주민자치 활성화 |
사업개요
사업목적 | 동 청사의 쾌적한 환경 관리를 통한 주민 만족도 제고 및 직원 업무환경 개선 | ||||
---|---|---|---|---|---|
사업기간 | 2026-01-01 ~ 2030-12-31 | ||||
총사업비 | 699,877,000 | ||||
사업규모 | 청사청소용역 ㆍ청사규모가 지상5층, 연면적3,086.92㎡ ㆍ청소용역 청소원 임금을 최저임금이 아닌 제조노임단가를 적용함 | ||||
사업내용 | -동청사 및 주민자치센터 청사 내·외부 청소 용역 -양주2동 행정복지센터 청사 외벽 및 주차장 청소 -청사 청소용품 구입 |
||||
지원형태 | 직접수행 | ||||
지원조건 | |||||
사업위치 | 양주시 고읍로 77 | ||||
시행주체 | |||||
추진근거 | 「양주시 공유재산 관리 조례」제18조(관리 및 처분) | ||||
추진경위 |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조성을 위한 동 청사 유지관리 | ||||
추진계획 | 2024. 12월 : 청소용역 일상감사 및 입찰공고, 계약체결 2025. 1월 ~ 12월 : 청사 청소 용역 실시 |
소요재원
(단위: 원)
재원별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
계 | 126,000,000 | 0 | 126,000,000 |
자치단체재원 | 0 | 0 | 0 |
국고지원 | 0 | 0 | 0 |
국고보조금 | 0 | 0 | 0 |
기금보조금 | 0 | 0 | 0 |
균특보조금 | 0 | 0 | 0 |
특별교부세 | 0 | 0 | 0 |
광역지원 | 0 | 0 | 0 |
광역보조금 | 0 | 0 | 0 |
특별조정교부금 | 0 | 0 | 0 |
지방채 | 0 | 0 | 0 |
자체재원 | 126,000,000 | 0 | 126,000,000 |
기초부담금 | 0 | 0 | 0 |
시책추진금 | 0 | 0 | 0 |
채무부담 | 0 | 0 | 0 |
민자 | 0 | 0 | 0 |
기타 | 0 | 0 | 0 |
분권교부세 | 0 | 0 | 0 |
특별교부금 | 0 | 0 | 0 |
재정융자금 | 0 | 0 | 0 |
월별 지출계획(배정)
(단위:원)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
126,000,000 | 0 | 0 | 0 | 0 | 0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0 | 0 | 0 | 0 | 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