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계연도 | 2025 | ||||
|---|---|---|---|---|---|
| 회계 | 일반회계 | ||||
| 조직 | 회천2동 | ||||
| 기능 | 기타 | ||||
| 정책사업 | 행정운영경비(회천2동) | ||||
| 단위사업 | 기본경비(회천2동) | ||||
사업개요
| 사업목적 | 원활한 동 행정복지센터의 행정 서비스 제공 및 쾌적한 업무 환경 조성 | ||||
|---|---|---|---|---|---|
| 사업기간 | 2026-01-01 ~ 2030-12-31 | ||||
| 총사업비 | 157,041,000 | ||||
| 사업규모 | □ 동 행정복지센터 사무용품 □ 직원 21명 | ||||
| 사업내용 | □ 동 행정복지센터 공공요금 및 제세 □ 직원 급량비 □ 사무용품 구입 □ 기관운영 기본경비 □ 직원 월액여비 |
||||
| 지원형태 | |||||
| 지원조건 | |||||
| 사업위치 | 양주시 평화로1475번길 39 | ||||
| 시행주체 | 회천2동 행정복지센터 | ||||
| 추진근거 | |||||
| 추진경위 | |||||
| 추진계획 | |||||
소요재원
(단위: 원)
| 재원별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
| 계 | 35,330,000 | 15,120,000 | 50,450,000 |
| 자치단체재원 | 0 | 0 | 0 |
| 국고지원 | 0 | 0 | 0 |
| 국고보조금 | 0 | 0 | 0 |
| 기금보조금 | 0 | 0 | 0 |
| 균특보조금 | 0 | 0 | 0 |
| 특별교부세 | 0 | 0 | 0 |
| 광역지원 | 0 | 0 | 0 |
| 광역보조금 | 0 | 0 | 0 |
| 특별조정교부금 | 0 | 0 | 0 |
| 지방채 | 0 | 0 | 0 |
| 자체재원 | 35,330,000 | 15,120,000 | 50,450,000 |
| 기초부담금 | 0 | 0 | 0 |
| 시책추진금 | 0 | 0 | 0 |
| 채무부담 | 0 | 0 | 0 |
| 민자 | 0 | 0 | 0 |
| 기타 | 0 | 0 | 0 |
| 분권교부세 | 0 | 0 | 0 |
| 특별교부금 | 0 | 0 | 0 |
| 재정융자금 | 0 | 0 | 0 |
월별 지출계획(배정)
(단위:원)
|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
| 8,849,000 | 966,000 | 966,000 | 4,956,000 | 966,000 | 966,000 |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 8,841,000 | 966,000 | 966,000 | 4,956,000 | 966,000 | 966,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