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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주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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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정부24를 통한 군소음 보상금 온라인 신청 안내(상시 안내문)
부서 기획예산과
내용 「군용비행장·군사격장 소음 방지 및 피해보상에 관한 법률」 에 따라 소음대책지역 소음피해 보상금을 매년 1월 신청받고 있습니다.

2025년부터 정부24를 통한 온라인 접수가 가능함에 따라 온라인 접수 적극 활용을 위하여 신청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신청 방법 및 홈페이지 화면 안내에 대해서는 QR코드 링크 참고

1. 신청대상: 소음대책지역에 주민등록하여 2020. 11. 27.~신청 연도 기준 전년도 12. 31. 이내에 거주한 자
※ 신청대상 확인 방법 : 군소음포털(https://mnoise.mnd.go.kr) 검색

2. 접수기간: 매년 1월 중순~2월 말

3. 신청방법: 정부24 홈페이지 '군 소음 피해 보상금 지급 신청' 민원 검색하여 신청

4. 지급시기: 신청 개인별 계좌에 입금(8월 중)

5. 문의사항
- 보상정책, 소음대책지역 선정 관련: 국방부 민원상담센터(1577-9090)
- 보상금 신청절차 관련: 양주시 기획예산과 균형발전전략팀(031-8082-5913)

◆ [QR코드]군소음 신청 안내 및 정부24 신청 화면 안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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