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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린시정

세입현황


사업상세정보 정보에대한 외계연도, 실국명, 부서명, 회계명 등 정보를 제공합니다.
회계연도 2024
회계 일반회계
조직 민원여권과
기능 일반공공행정
정책사업 신속하고 친절한 민원행정 추진
단위사업 적극적인 민원처리제도 운영

사업개요

사업개요 정보입니다
사업목적 신속하고 편리한 민원서비스 제공
사업기간 2024-01-01 ~ 2028-12-31
총사업비 323,146,000
사업규모
사업내용 ○ 민원만족도 및 친절도 조사 (반기별)
○ 친절도 향상 시책
- 전화친절도 조사 실시(연중) 및 친절공무원 선발 (상·하반기)
- 친절마인드 향상 교육 실시
○ 국민행복민원실 재인증 추진(인증기간 : 22.01. ~ 24.12.)
- 수요자 중심의 편리하고 안전한 민원환경 조성
○ 민원인 이용 편의를 위한 사무기기 임차료 및 기타 경비
○ 민원신청 및 처리절차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민원사무편람 정비
지원형태 직접수행
지원조건 - 시비 100%
사업위치 본청 민원실
시행주체 양주시
추진근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12조(민원실) 및 같은법 시행령 제9조(민원실)
추진경위 ○ 2023. 2.~ 12. : 친절도 평가(미스터리쇼퍼) 상시 운영 및 친절공무원 선발 ○ 2023. 4. :‘23년 상반기 민원담당공무원 친절 교육 ○ 2023. 6. :‘23년 상반기 민원만족도 및 친절도 조사
추진계획 ○ 2024. 4. :‘24년 친절교육 ○ 2024. 1. ~ 12. : 전화친절도 조사(연중) 및 친절공무원 선발(상·하반기) ○ 2024. 1. ~ 12. : 민원만족도 및 친절도 조사 실시(상·하반기) ○ 2024. 1. ~ 6. : 국민행복민원실 재인증 추진

소요재원

(단위: 원)

소요재원 정보입니다
재원별 예산액 예산성립후 증감액 예산현액
0 0 0
국고보조금 0 0 0
지특보조금 0 0 0
기금보조금 0 0 0
특별교부세 0 0 0
시도비 0 0 0
시군구비 56,186,000 0 56,186,000
지방채 0 0 0

월별 지출계획(배정)

(단위:원)

월별 지출계획(배정)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080,000 2,580,000 2,380,000 2,380,000 12,660,000 4,080,000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4,680,000 80,000 4,680,000 0 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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