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2018년 올 한 해를 빛낸 양주인’ 시상식 개최
내용 2018년 ‘한 해를 빛낸 양주인‘ 시상식이 31일 양주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양주시(시장 이성호)는 이날 양주인 시상식을 개최하며 올 한해 신성장 새지평 감동양주 실현을 위해 시정 발전과 시민 복리증진에 기여한 시민과 단체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날 행사는 이성호 양주시장을 비롯해 각 분야의 수상자와 가족‧친지,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송년사, 시상식, 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검소한 가운데 칭찬과 격려,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화합의 분위기 속에 내실 있게 진행했다.

시상식에서는 ▲이통장 활동유공 행안부장관 표창(양주시이통장연합회장 김승원), ▲태극기 국가상징 선양 유공 행안부장관 표창(바르게살기 양주시협의회), ▲우수형 열린 어린이집 선정 보건복지부장관 상장(천보어린이집, 자람어린이집) 등 3개 분야에 대한 장관표창과, ▲이통장활동 유공, ▲지역사회발전유공, ▲주민자치활성화 유공, ▲ 체육진흥 유공 등 각 분야별 도지사 표창을 전수했다.

이어 진행한 2018년 한 해를 빛낸 양주인 시정발전 유공 시상에는 ▲진용규 시사저널 경기북부지사장에 대한 이웃사랑 실천 나눔문화 확산 감사패 전달과 함께 ▲시정발전 유공시민 표창, ▲퇴임이통장 표창, ▲지방세 성실납세자 감사패 등을 수여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한 해를 빛낸 양주인 시상식은 올 한해 시정의 각 분야에서 신성장 새지평 감동도시 양주 조성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해 온 시민을 발굴하고 그에 대한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양주의 새로운 변화와 발전, 밝은 미래를 위해 함께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파일
부서 미디어정보담당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