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시험,채용정보


작성일 2017.09.19
[대표] - 열린시정 > 시정소식 > 시험,채용정보 상세보기 - 제목, 부서, 접수시작, 접수종료, 내용, 파일 제공
제목 2017년 제3회 양주시 공무직(일반사무원)채용시험 최종합격자 공고
부서 자치행정과
접수시작 2017-09-19
접수종료 2017-09-24
내용

양주시 공고 제2017 1476

2017년 제3회 양주시 공무직(일반사무원)채용시험

 

최종합격자 공고

 

2017년 제3회 양주시 공무직(일반사무원)채용시험 최종합격자를

 

 

다음과 같이공고합니다.

2017919

양 주 시 장

 

1.최종합격자 명단

?공무직(일반사무원)

일반사무원

 

일반사무원 015

 

이상1

 

2.제출서류

제출기간: 2017. 9. 20.()

제출장소:자치행정과인사팀(양주시청 본관2)

제출서류

1)임용후보자 등록원서(반명함판 사진 부착) 1

2)주민등록 등초본 각1

3)기본증명서2

(주민등록번호 전부 기재/일반·특정·상세3가지 발급종류 중 필히상세로 발급)

4)면허증 또는 기술자격증 사본(원본지참,해당자에 한함)1

5)경력증명서1(해당자에 한함)

6)민간인 신원진술서(반명함판 사진 부착)3

7)신체검사서1(공무원 신체검사서 준용)

의료법에 의한 종합병원,?공립 의료원 등에서 발급하며,검사 시 사진2매 필요

(신체검사 발급기간2일 정도 소요)

1), 6), 7)양식은붙임제출서식 참조

      

3.합격자 유의사항

합격자가 정해진 기간 내에 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할 때에는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청 자치행정과 인사팀(031 8082 5222)으로 문의

바랍니다.

파일
  • hwp파일첨부2017년 제3회 양주시 공무직(일반사무원) 채용시험 최종합격자 공고.hwp 다운로드 미리보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