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소통

민원모니터


작성일 2021.04.16
[대표] - 시민소통 > 신고센터 > 민원모니터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은현IC 속도 감속표지판
작성자 하은희
내용 아침 출근 시간에는 은현면 소래터널을 나오자 마자 은현 IC를 내려오는 방향이 굉장히 밀려있는 상황 이여서 속도에 민감하지 않치만 출근시간이 지나고 나면 차량들이 속도감없이(내리막길) 과속으로 내려와 신호를 받으려고 서있는 차량이나
신호가 바뀌는 상황에서 급브레이크를 밟는 상황이 벌어져 대형사고가 많이 나고 있습니다.
주로 이용하는 차량이 승용차 보다는 대형덤프나 공사차량이 많아 위험한 상황이 많이 벌어지고 있는데 실질적으로 속도 표지판이 40으로 되어있긴 하나 눈에잘 보이지 않고 보이더라도 잘지켜지지 않아 시정조치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파일

답변

작성일 2021.04.22
은현IC 속도 감속표지판 답변 - 답변내용
답변내용 1. 안녕하십니까? 양주시정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개선의견 주신 것에 대하여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민원모니터에 신청하신 민원(신청번호 4434(2021.4.16.)호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내용은 “은현IC 인근 교통안전표지 ”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3. 귀하의 질의 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은현IC 인근 (진출구간) 교통안전표지 시인성에 따른 불편사항에 대하여 2021년 4월 22일(목) 교통안전표지를 추가 설치 (제한속도 안내 및 천천히)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앞으로도 유지보수 업체와 지속적인 순찰을 통하여 시설물 이용에 따르는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양주시 대중교통과 교통시설팀 박영재 주무관(☎ 031-8082-662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