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소통

자유게시판


작성일 2006.04.11
[대표] - 시민소통 > 참여소통채널 >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당뇨로 고민하십니까?
작성자 장갑수
내용 당뇨로 고생하시는 모든분들에게 희망을 드립니다.
기존의 알약(경구혈당제)으로 현재 당뇨를 치료받는분이나 인슐린주사로 당뇨를 치료하시는분들에게 금회 저희 회사에서 무료체험기간을 이용하여 인슐린펌프를 사용하시고 싶은분들에게 참여기회를 드립니다.
인슐린펌프?..조금 생소한신분 있나요?
당뇨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알것입니다...당뇨 분명 무서운병이지만 관리만 잘하면 결코 두려운 병이 아닙니다.
본인의 혈당이 조절되고,운동과 식사에 관한것도 일년열두달 기억되고 더불어 중요한것은 혹시 무료체험을 통하여 구매하셨더라도 만약 혈당치가 변화가 없다면 대금은 즉시 되돌려 드립니다...참고로 아직 한번도 반품이 된사례가 없는 신뢰감이 있는 제품이며 가격은 264만원의 고가이나 2640만원의 값어치를 가진제품입니다...여러분 이번무료체험 기간을 활용하세여...당뇨에 대하여 더 궁굼하신분들은 블로그 (http://blog.daum.net/tango4488/)로 확인하시고 전화번호는 1544 6389입니다.
이글을 보시는분이나 주변에 당뇨를 앓고 계신분이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결코 실망이 아닌 희망을 드릴것입니다.
당뇨에 대한 소식지를 받으실분들은 이메일로 주소 보내주세요. 자료 무료로 배달해드립니다.
파일
댓글 쓰기
나도 한마디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