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양주2동 한양어린이집, 훈훈한 이웃돕기 성금 190만 원 기탁
내용 양주시 양주2동(동장 이경란)이 지난 30일 한양어린이집(원장 김영숙)과 학부모들이 함께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데 써달라며 성금 19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금은 한양어린이집 졸업생, 재원생 학부모들이 4월 북카페를 열어 얻은 수익금으로 마련한 것으로 그 의미가 깊으며 경기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 후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용될 예정이다.

김영숙 원장은 “원생 및 학부모님들과 함께 북카페 행사를 하여 얻은 수익금을 의미 있게 쓰고자 성금으로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소외된 이웃을 위해 주변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경란 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기부해 주신 한양어린이집의 따뜻한 마음과 이웃사랑 실천을 할 수 있게 도움을 주신 원장님, 학부모님들께 감사하다”며 “성금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잘 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양어린이집은 올해로 6번째 기부이며 지난 2016년부터 꾸준히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를 실천해 온 것으로 알려져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전해주고 있다.
파일
  • jpg파일첨부5.31. - 양주시 양주2동 한양어린이집 훈훈한 이웃돕기 성금 190만 원 기탁.jpg 다운로드 미리보기
부서 홍보정책담당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