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17년 제3회 양주시 공무직(일반사무원)채용시험 최종합격자 공고 | |||||
---|---|---|---|---|---|---|
부서 | 자치행정과 | |||||
접수시작 | 2017-09-19 | |||||
접수종료 | 2017-09-24 | |||||
내용 |
양주시 공고 제2017 1476호
2017년 제3회 양주시 공무직(일반사무원)채용시험
최종합격자 공고
2017년 제3회 양주시 공무직(일반사무원)채용시험 최종합격자를
다음과 같이공고합니다. 2017년9월19일
1.최종합격자 명단 ?공무직(일반사무원)
2.제출서류 ○제출기간: 2017. 9. 20.(수) ○제출장소:자치행정과인사팀(양주시청 본관2층) ○제출서류 1)임용후보자 등록원서(반명함판 사진 부착) 1통 2)주민등록 등ㆍ초본 각1부 3)기본증명서2통 (주민등록번호 전부 기재/일반·특정·상세3가지 발급종류 중 필히‘상세’로 발급) 4)면허증 또는 기술자격증 사본(원본지참,해당자에 한함)1통 5)경력증명서1통(해당자에 한함) 6)민간인 신원진술서(반명함판 사진 부착)3통 7)신체검사서1통(공무원 신체검사서 준용) ※의료법에 의한 종합병원,국?공립 의료원 등에서 발급하며,검사 시 사진2매 필요 (신체검사 발급기간2일 정도 소요) ☞1), 6), 7)양식은【붙임】제출서식 참조
3.합격자 유의사항 ○합격자가 정해진 기간 내에 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할 때에는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청 자치행정과 인사팀(☎031 8082 5222)으로 문의 바랍니다. |
|||||
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