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정홍보관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양주2동 소재 나블리 베이커리, 빵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내용 양주시 양주2동의 한 동네 빵집이 빵 나눔을 통해 이웃사랑을 이어가고 있어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양주2동행정복지센터에 따르면 지난 4월말 광사동에 오픈한 나블리 베이커리(대표 나정호)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지난 6월 초부터 매일 다양한 빵을 기탁해 오고 있다고 밝혔다.

동행정복지센터는 매일 아침 나블리 베이커리를 방문, 5~7만원 상당의 빵을 기부 받아 어려운 이웃 5 ~ 10가구에 전달한다.

개점과 함께 빵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나블리 베이커리는 천연발효종과 우유버터 등 좋은 재료를 사용해 다양하고 맛있는 빵을 굽는 동네 빵집으로 입소문을 더해가며 이웃사랑 실천의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대한민국 제과기능장이기도 한 나정호 대표는 “타 제과점에서 30년 넘게 근무하다 새롭게 베이커리를 오픈하면서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경제사정에 힘들어하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성열원 양주2동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 주어 감사하다”며 “좋은 재료로 정성스레 만들어 기탁한 빵은 도움과 관심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파일
부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