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회천3동, SNS 시민서포터즈와 간담회 가져
내용 양주시 회천3동(동장 박혜련)은 지난 25일 동정 소식 홍보 콘텐츠 발굴을 위해 관내 거주 양주시 SNS 시민서포터즈와 간담회를 가졌다.

지난 12일 양주시에서 위촉한 ‘양주시 SNS 시민서포터즈’는 지역 SNS 전문가 등 10명으로 구성, 시 홍보를 위한 아이디어와 콘텐츠를 발굴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취재한다.

이날 간담회에는 박혜련 회천3동장과 관내 거주 SNS 시민서포터즈 2명 등 5명이 참석, 회천3동의 숨은 명소를 비롯해 자치활동 등 주요 현안을 공유했다.

특히, 시민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한 시민서포터즈와 행정복지센터 간 쌍방향 소통을 통해 정기적으로 동정 소식을 공유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정병석 시민서포터즈는 “관광명소를 활용한 기존 홍보방법에서 탈피해 회천3동의 자치활동 등 다양한 내용을 전달하는 동과 주민들 간의 가교역할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나라 시민서포터즈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홍보활동이 크게 위축되었지만,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주민들에게 동정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을 거 같아 큰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박혜련 회천3동장은 “SNS 시민서포터즈와 적극 소통해 시민들에게 회천3동의 숨은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