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대영종합건설(주), 양주시자원봉사센터에 에버렉스 마스크 11,500장 기부
내용 양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종성)는 지난 21일 대영종합건설(주)(대표 서성남)에서 에버렉스 KF 마스크 11,500장(환가액 1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부받은 마스크는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비롯한 관내 사회복지기관, 봉사단체 등 20여개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서성남 대표는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를 후원하게 됐다”며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마스크 착용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코로나19 위기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하자”고 말했다.

박종성 센터장은 “매일 사용하는 마스크를 일일이 구매하기 어려운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에 동참해준 대영종합건설(주)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따뜻한 나눔문화의 바람이 코로나19 극복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영종합건설(주)는 지난 4월 자원봉사센터에서 추진한 코로나19 극복 감동꾸러미 나눔활동에 마스크 1,200장을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 코로나 예방을 위해 꾸준히 힘쓰고 있는 관내 기업으로 연말에는 마스크 3만장을 추가로 기부할 계획이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