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양주1동 주민자치위원회,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 캠페인 실시
내용 양주시 양주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장경복)는 지난 18일 양주역에서 전철을 이용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양주1동 행정복지센터와 합동으로 실시한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를 시행하고 있는 가운데 시민들이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마스크 착용 의무화로 일상생활 시 마스크를 분실하거나 오염되는 상황이 빈번하게 발생하는 점을 감안해 시민들에게 마스크와 마스크 스트랩을 배부하며 마스크 착용 생활화를 재차 강조했다.

장경복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제를 회복하고 일상으로 복귀하기 위해선 시민 모두가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것이 급선무”라고 말했다.

신영균 양주1동장은 “일일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이틀째 두 자릿수를 유지하고 있는 만큼 이번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서 모두의 노력이 필요한 상황”이라며 “앞으로도 주민들에게 방역수칙 준수를 홍보할 수 있는 다각적인 홍보방안을 마련해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