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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린시정

양주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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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01년 양주군 전부서 전화친절도 자체평가 결과
부서
내용 우리군에서는 일선 대민 봉사자로서 친절봉사 정신을 기본바탕으로 공직사회의 경직된 사고와 관료적인 근무태도를 근절하고 고객중심의 친절행정서비스 체계를 구축하기 위하여 "전화친절도
자체 평가를 실시한 결과 평점 88.7점으로 전반적으로 양호한 편이나 종료 끝인사는 73%가 제대로 이행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으며,앞으로는 좀더 편안하며 행복한 미소를 드리는 행정서비스 추진에 심혈을 기울여 드리겠습니다.

ㅇ 평가기간 : "01. 9. 17 ~ 9. 26(10일간)
ㅇ 평가대상 : 본청(사업소포함), 읍면사무소(출장소 포함)
ㅇ 평가내용 : 4개분야(신속성, 수화요령, 민원응대 태도, 종료태도) 9개항목
ㅇ 평 가 자 : 자원봉사자와 민원모니터등 10명
ㅇ 평가방법 : 부서별, 시간대별 Cross Checking
ㅇ 부서별 평가결과 (28개부서 101담당)
.본청 (직속기관 포함)
우수부서 : 보건소, 지역경제과, 기획감사실
하위부서 : 허가과, 사회복지과, 세무과
.읍면사무소(출장소 포함)
우수읍면 : 남면, 은현면, 광적면
하위읍면 : 백석읍, 회천읍, 장흥면
* 평가결과 만점을 득점한 28명중 2회에 걸쳐 만점을 득점한 보건소 예방의약담당 백맹희 공무원에 대하여는 표창 수여할 계획임.
***** 본 평가에 참여하여 주신 자원봉사자와 민원모니터 요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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