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소통

자유게시판


작성일 2006.08.31
[대표] - 시민소통 > 참여소통채널 >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음식물쓰레기 때문에 고민이세요!!!!!!!
작성자 김희정
내용 ***이 시대 이 땅에 살아가는 사람으로서 누구에게나 '초록지구'를 지켜야 하는 묵시적인 의무감이 있다라는 생각 끝에 일반 생활쓰레기를 줄이는 것도 그러하지만, 특히나 재활용이 거의 힘든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함에 있어서 혁신적이고, 놀랄만한 소멸의 기능을 갖춘 (미생물 발효를 통한 완전 소멸방식의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에 관한 정보를 올립니다.

***일반 가정용에서부터 시작하여 중소요식업체, 호텔, 병원, 학교 및 단체식당과 심지어 펜션 및 위락시설, 고속도로 휴게소 등에서 발생하는 음식물쓰레기로 인한 처리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주변 환경을 쾌적하게 할 수 있는 획기적인 아이템의 신기술의 상품입니다.

***많은 작가들이 자신의 글 속에서 직접 또는 은유적으로 친환경적인 계몽 혹은 참여적인 작품을 쓰게 되는데 저도 그 중의 한 사람이라 생각해왔습니다.
작은 면적의 우리나라는 더욱 더 심각하여 생활환경이 급속도로 안좋은 상황으로 치닫고 있는 가운데 농어촌도 큰 차이는 없겠지만, 가끔씩 사회문제화 되고 있는 음식쓰레기 大亂이 발생할 때마다 글을 쓰는 한 사람으로 안타까워 하던 차에 아래와 같은 상품을 접하게 되어 글도 좋고, 발로 뛰어다니는 계몽도 좋지만 스스로 소멸시키는 아래의 상품을 적극 권장하여 우리가 사는 환경도 지켜나가고, 노력하는 만큼에 따라 일석이조, 일석삼조의 나라와 민족을 위하는 일이라 확신하여 상품 보급사업에 나서게 되었습니다.

***아래에서도 내용이 나오지만, 탁~!! 떠오르는 이 '음식물쓰레기소멸기'의 특징만 간단히 말씀드린다면,

첫째! 음식물쓰레기를 넣는대로 소멸되어 환경오염과는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친환경)

둘째! 소멸되는 과정에서 냄새가 불쾌하지 않는 '나노탈취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무냄새)

셋째! 소멸되는 과정에서 아무런 소음이 들리지 않습니다.(무소음)

넷째! 처리하는 과정이 번거로움이 없이 처리기 안에 음식물쓰레기가 발생하는 대로 넣기만 하면 됩니다. (사용의 용이)
단! 소뼈, 돼지뼈, 조개껍질 등의 무기석회질과 사람이 먹지 아니하는 금속, 종이, 플라스틱 등의 일반쓰레기는 혼합투입을 금합니다.(닭뼈, 생선뼈는 소멸됨)

다섯째! 일반 가정용(하루 3~6kg소멸기준) 사용시 99% 소멸된 후 퇴비로 남는 양은 한 달 평균 1회용 종이컵으로 5컵 분량의 소량이 발생되나 이것을 흙과 1:20의 비율로 혼합하여 화분 및 농작물에 양질의 배양토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것마저도 사용처를 찾지 못할 경우는 소멸기에서 발생한 퇴비를 1kg에 3,000원씩 제조회사인 에서 지급하고 퇴비를 月 2회 회수해 갑니다.(재생산성)

마지막! 어떠한 매개체(미생물)의 교환이나 수리가 거의 필요치 않는 반영구적입니다.(관리의 용이)

****우리 모두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환경을 잘 지켜서 아름다운 지구로 남겨줍시다.

***위의 사항이 의심스러우신 분은 아무조건없이 무료로 한달간 실험 사용하실 수 있게해드립니다.

****사업,영업또는 부업하실분 연락주세요****
담당자 : 김희정
tel : 010 5504 9944


파일
댓글 쓰기
나도 한마디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