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정홍보관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섬유 × 패션 아트웨어 콜라보레이션 전시회’개최
내용 경기도 및 양주시 내 섬유소재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외 시장진출 확대와 글로벌 브랜드 육성을 목표로 하는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는 오는 5월 14일까지 양주시청 1층 로비에서 ‘섬유 × 패션 콜라보레이션 아트웨어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자연 속에 살아가는 자연스럽지 못한 우리들, 대 자연을 인위적으로 변화시켜온 우리, 다시 자연을 동경함을 인위적 구조물 사이에 표현하고, 자연스럽지 못한 이면적인 우리들의 자화상을 노골적으로 보여주며 비판하는 의상을 보여준다.

양주시 내 섬유업체와 함께한 전주현, 강동진, 신동진, 정윤철, 정지연 등 5명의 디자이너는 독창적인 감각으로 제작한 콜라보레이션 아트웨어를 선보인다.

▲전주현 디자이너는 영진 섬유업체의 원단으로 inside!? outside?!를, ▲강동진 디자이너는 대광인터네셔널 섬유업체의 원단으로 압박 받는 꼭두가시를, ▲신동진 디자이너는 세진텍스 섬유업체의 원단으로 이상과 현실의 괴리감을 표현한다.

▲정윤철 디자이너는 패션터치 섬유업체의 원단으로 悲夢(비몽)을, ▲정지연 디자이너는 두광디앤피 섬유업체의 원단으로 today's feeling 주제로 보여준다.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임동환 팀장(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은 “이번 전시는 양주시의 우수한 섬유업체와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디자이너의 독창적인 감성으로 제작한 아트웨어를 통해 섬유패션산업의 결과물을 보여준다”며 “양주시가 섬유 ․ 패션도시로서 갖추어 나가는 모습을 시민들과 함께 공유함으로써, 지속적 지원의 필요성을 제기하고자 이 기획전시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031-850-3980)로 문의하면 된다.
파일
부서 미디어정보담당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