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회천3동,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기업 리더로‘영석건설 주식회사’‧‘주식회사 숲길속으로’선정
내용 양주시 회천3동은 지난 2일 행정복지센터 동장실에서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급회 나눔기업 리더로 선정된 영석건설 주식회사(대표 신상무)와 주식회사 숲길속으로(대표 이정배)에 인증패를 전달했다.

나눔기업 리더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연합모금 사업에 100만원 이상을 기탁,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선 기업이다.

회천3동 제1호 나눔기업 리더 ‘영석건설 주식회사’는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매월 10만원씩 정기 후원하고 있으며 결식이 우려되는 독거노인의 식생활 개선을 위해 경로당에 매월 백미 10㎏ 20여포를 지원하는 등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이어 제2회 나눔기업 리더로 선정된 ‘주식회사 숲길속으로’는 매월 소외이웃의 생활안정을 위해 소정의 후원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지난 10월 회천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 ‘냉장고를 부탁해’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물품 구입에 써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전달하는 등 적극적인 사랑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박혜련 회천3동장은 “기부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관내 기업들이 있어 마음이 훈훈하고 기쁘다”며 “회천3동에서도 저소득, 위기 가정에 지원하는 지정기탁금, 후원물품 등의 배분‧관리에 더욱 철저를 기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