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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양주시청 냉난방기 세척후 나몰라라 합니다
작성자 이완복
내용 4월 마지막 주말에 양주시청 냉난방기를 세척하였습니다
계약업체가 있고 저는 세척작업만 진행했는데 계약업체가
세금이 밀려있어 결제를 못 받는다고 일주일씩 미루다 양주
시청 회계과에 연락해 물어보니 처음받으신 남자분은
알아보고 연락하겠다며 전체적인 사정을 상담해 주셨는데
두번째 여자분은 전화를 걸어 자기가 “ 양주시청인데요 계약
하고 결제 나갈때 세금연체 확인하는거라 양주시청은 책임
없다는 취지만 일방적으로 맗말했습니다
검증 안된 업체와 공무원들이 안다고 계약해 줄때는 언제고
이런일이 발생하면 나몰라라 하는건 올바른 일인가요
전화받는 사람이 누구며 본인이 누구인지도 말 안하는 사람
이 일방적인 말만 한다면 뭐하러 통화를 하는지 알수가 없습
니다
문제를 키우려 한것도 아니고 해결책을 상담 했는데
이렇게 나오면 검증 안된업체와 계약을 체결한 이유가
직원들과 아는 사람이라서 라면 어떠한 책임을 지시려는지
궁금해 지네요.
경기도청 신문고 등에 글올려 어떤 답이 오는지
저한데 전화주신 여자공무원님이 말한마디로 독한사람 만
드네요.
해결책을 상담했는데 독한사람으로 만들어 버리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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