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02.04.01
제목 | 『 여성 전통생활문화교실 』 교육생 모집 |
---|---|
부서 | |
내용 |
<html>
<head> <title>공지사항</title> <meta http equiv="Content Type" content="text/html; charset=euc kr"> <style type="text/css"> <! body { font size: 9pt; line height: 18pt} a:link, a:active, a:visited { font size:9pt; color:blue; font family:"굴림"; text decoration:none; } a:hover{ font size:9pt; color:red; font family:"굴림"; text decoration:underline; } td { font family: "굴림", "굴림체"; font size: 9pt; font style: normal; font color:"#006600"; line height: 18pt; border:1px solid #000000 } > </style> </head> <body bgcolor="#FFFFFF" text="#000000"> <p>○ 양주군농업기술센터(소장 박재덕)는 4. 13 ? 7. 25일까지 45회에 <br> 걸쳐농업기술센터에서「여성 전통생활문화교실」을 운영할 계획이다. <br> ○ 전통 생활문화의 체계적 전승과 바람직한 농촌생활 문화를 창조키 <br> 위하여 장고반, 한국무용반, 판소리반 3개과정으로 반별로 30명씩모집하여<br> 교육을 실시하며 이 과정을 수료하신분들을 대상으로9?10월에 종합반을 <br> 운영하여 작품을 만들어 11월에 발표회를 가질 예정이다. <br> ○ 농업?농촌이 가진 고유 생활문화의 실천을 통한 농촌의 건전한<br> 문화발전에 관심있으신분들은 4. 6일한 아래 연락처로 접수하시기 바란다.<br> (선착순 접수) <br> </p> <p><font color="#FFFFFF">..................................</font>::::: 교육일정:::::<br> ○ 오리엔테이션 : 4. 13(토) 10:00 12:00<br> <table border=0 cellspacing=0 cellpadding=0> <tr> <td height="40"> <div align="center">분 야</div> </td> <td> <div align="center">기 간</div> </td> <td> <div align="center">장소</div> </td> <td> <div align="center">모집<br> 인원</div> </td> <td> <div align="center">강사</div> </td> <td> <div align="center">자부담</div> </td> </tr> <tr> <td> <div align="center">장고반</div> </td> <td> <div align="center">4. 15?7. 26 (매주 월)<br> 10:00 12:00</div> <td>농업기술센터 </td> <td>30명</td> <td>미추극단 김학수</td> <td>30,000원</td> </tr> <tr> <td> <div align="center">한국무용<br> ( 한춤,탈춤)</div> </td> <td> <div align="center">4. 15?7. 26 (매주 수)<br> 10:00 12:00</div> </td> <td>농업기술센터 </td> <td>30명</td> <td>미추극단 김정환</td> <td>30,000원</td> </tr> <tr> <td> <div align="center">판소리</div> </td> <td> <div align="center">4. 15?7. 26 (매주 금)<br> 10:00 12:00</div> </td> <td>농업기술센터 </td> <td>30명</td> <td>미추극단 최수현</td> <td>30,000원</td> </tr> </table> ☎ 양주군농업기술센터 생활기술담당 845 3135 </body> </html> |
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