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생각, 밝은사회 양주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

통합 자료실


행사사진

아카이브 > 영상/포토 > 행사사진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드림투게더 사업 성과보고회 개최
작성자 양주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내용 지난 11월 30일, '2023 함께하는 경기·양주 Dream Together 사업' 성과보고회가 진행되었습니다.

드림투게더 사업은 경기도 일자리 정책마켓 공모사업에 선정된 프로젝트로, 시·군 사업별 특성을 반영해 제안한 우수일자리 사업으로 지역 청년들을 발굴·육성하여 사회적경제기업에 매칭 하여 청년들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사회적경제기업에 지역 청년들을 연계하여 활력을 불어 넣고자 기획 되었습니다.

이번 성과보고회는 참여기업 대표자 및 청년활동가, 사업 관계자 등 2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드림투게더 사업의 추진 결과를 발표하며 공유하는 자리로 진행되었습니다.

한 청년활동가는 "역량강화교육과정을 통해 사회적경제기업에 대해 알게되어 세상을 바라보는 사고가 확장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사회적경제 분야에서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김은미 양주시 일자리환경국장은 "드림투게더 사업은 지역 내 역량 있는 청년에게 사회적경제를 알리고 마케팅, 경영지원 등 기업 실무를 경험할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경제기업의 청년 일자리 창출을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