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회소식

보도자료


의회소식 >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양주시의회 의정동우회 정기총회 개최
내용

양주시의회(의장 정창범)은 금일 양주시의회 의정협의회실에서 의정동우회(회장 우충국)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결산승인의 건과 회장선임의 건 등을 처리했다.

양주시의회 의정동우회는 초대부터 5대까지 역대의원들과 현 의원들과 소통의 장으로 2011년도 구성되어 활동하고 있으며, 지역의 현안사항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는 소통의 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특히, 초대의원을 지낸 우충국 회장은 회장의 임기를 회계연도와 맞추기 위해 새로운 회장 선임의 건을 상정했으며, 2대 회장으로 2대와 3대의원을 지낸 김광배 전의원이 선임되었다.

또한, 이날 안건으로는 의정동우회 운영과 현재 양주시의회와 양주시가 가야할 방향에 대해 짧은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정창범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역발전을 위해 의정동우회가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 드리겠으며, 소통의 자리를 많이 만들어 시민들에게 더욱 다가가는 열린 의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양주시의회는 시민과 소통하고 시민을 진정한 주인으로 섬기기 위해 시민들이 원하는 바와 어려움을 직접 발로 뛰어 해결해 드리고 각 계 각층의 생생한 목소리를 의정활동에 반영해 나가기 위해 간담회나 토론회 등을 수시로 개최할 방침이다.
 

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