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마당

민원


시민마당 > 진정/민원접수 상세보기 -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핸드폰, 이메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주택건설민원에 대한 조치의견서에 대한 반론입니다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홍**
핸드폰
이메일
내용 위의 시험성적서에 납품회사명을 보시면 호반건설(주)라고 되어있습니다.
이 자재가 옥정 한신더휴 현장에 납품되었다는 어떠한 증거도 없고
기본적으로 한신더휴에 납품된 자재로 시험성적서가 나와야하는것 아닙니까?
한신공영측에 다시 한번 현장에 시공된 자재로 시험할것을 요청하는 바이고
꽂음촉 시공이 거의 되어있다고 한신공영측에서는 주장하고있으나
첨부된 파일에 보시면 어디에도 꽂음촉 시공이 되어있지 않고 조정판위에 석재를
그냥 거치하고 석재용에폭시로 발라놓았습니다.
이것또한 석재표준시방서에서 허락하지않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양주시 주택과는 사측의 자료를 그냥 전달하는 역할이 아닌
양주시민의 한사람으로써 더 꼼꼼하게 파악하고
안전하고 하자없는 양주시의 아파트가 건설될 수 있도록
공무원으로의 역할에 충실히 해주실것을 당부드립니다.
파일

답변

작성일 2022.05.24
주택건설민원에 대한 조치의견서에 대한 반론입니다 답변 - 답변내용
답변내용 ○ 귀하의 민원에 대해 부서의 의견을 바탕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귀하께서 제출하신 민원내용은 “한신더휴 아파트 건설 자재 및 시공법”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 귀하의 민원 사항에 대한 검토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 귀하께서 옥정지구 A-17(2)블럭에서 건축 중인 공동주택(아파트_한신더휴) 건설현장에 사용되는 석재철물 자재사용 및 시공법에 대한 추가 민원 사항과 관련하여
- 기 제출드렸던 자료는 시험성적서가 아닌 자재선정 검토요청서였으며, 해당 자료의 납품회사로 표기된 ‘호반건설’은 한신공영의 석공사 협력업체인 ‘호선건설’을 오타로 잘못 기재한 부분으로 하도급 계약서를 통해 석공사업 수급사업자가 ‘호선건설’임을 확인하였습니다.
- 납품여부 및 시험성적서 관련하여 자재가 옥정지구 A-17(2)BL 건설현장에 납품되었음을 확인하는 거래명세표(첨부2)와 납품된 자재의 시험성적서(첨부3)를 민원게시판 공지사항 글에 별도 첨부해드리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꽂음촉 시공 관련해서는 기 안내드렸던 바와 같이 해당 현장은 꽂음촉 시공법이 아닌 플레이트 거치 공법으로 시공 중임을 알려드리며, 플레이트 거치 공법 시공 현장 사진(첨부4)도 민원게시판 공지사항에 별도 첨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울러 해당 민원 내용과 관련하여 적정 시공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양주시 주택과에서 현장점검을 시행했음을 알려드리니 이 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설명이 필요한 경우 양주시 주택과 공공주택팀(☏031-8082-6671)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앞으로도 양주시의회의 의정발전을 위하여 지속적인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