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마당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바란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핸드폰, 이메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정치인이 진행을 하고 정치인이 사회자,MC보는건 어떻게 이해를 하나요?
작성자 김**
공개여부 공개
핸드폰
이메일
내용 정치인이 진행을 하고 정치인이 사회자,MC보는건 어떻게 이해를 하나요?
안녕하세요...저는 양주시 시민 금나빛나(본명)입니다.
1.아무에게도 말 하지마요~
2.비밀 해 주세요~
라고 말하는건 왜?일까요? 1번,2번은 누구를 비방목적이 아닌~상당히 조심하고파서~....모두를 위해 조용하기위해서 잘 지켜주기 위함~입니다...그러나 비밀 부분을 지켜주지 않는 사람이 간혹 있지요...또한,누가 잘했나 잘못 했나를 떠나서 아버지뻘~되는분께 5분도 안되어 시계를 자꾸 쳐다보며 빨리가라도 대놓고 눈치를 주면서 30분마저도 바드시 채웠다면 주민들의 세금으로 급여를 매달 따박따박 받아가시는 시의원님께서는 공인으로서 모범적이지 못 하다고 판단을 해도 되까요?이것은 법적으로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허나 도의적으로도 문제가 없습니까? 도덕,윤리.....또한 어느 단체장님께서는 양주시청에서 돈이 없다고 하여 지원비를 못 받는 상황이 되자 선정자체를 못 받게 되자 경기도 도청에서 또는 각 정부기관에서 지원비를 받고 있습니다.그것도 가장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선정이 돼서요....근데?양주시 주민자치협의회 회장을 하셔서? 주민자치분과 위원장을 해서?주민자치 위원장을 해서? 주민자치위원을 오랫동안 해서?시청 과장님과 친해서? 그렇게 쉽게쉽게 지원비를 받을 수 있는 가장 가까운 접근성으로?,,,,인가요?좋은게 좋은건가요?선관위에서 법적으로 문제가 없다고 도의적으로도 문제가 없습니까? 도덕,윤리.....그 누가보아도 불편하다고 하면 과연 도덕적으로 자유롭습니까? 페북에 좋아요가 100개 200개이면? 인기가 많다고? 경력이 많다고? 도덕100점....인품까지 100점일까요?
제가.....며칠전에...약 10일전쯤된 것 같습니다
저는 고등학교 동창회도 27년째 회장을 하고 있고요....저는 회원들에게 회비 천원도 받은적이 없고 보조비,지원비,운영비,협찬금,후원금을 1번도 받은적이 없습니다.돈이 없어도 얼마든지 단체 운영 ,관리,조직도 형성이 아주 잘 됩니다....오히려 돈이 떨어지면 망하지요.
양주시 채널 양주시를사랑하는사람들(페북9개,네이버밴드17개,인스타그램8개/비공개8개...공개 및 반려동물연합회 6개...모두 포함)....을 회장(=창업주)입니다....그러나 그 동안 제가 누군지도 모르고 사신거는 제가 조용히 살았다는 증거입니다.,,허나 저는 항상 약자편에 서서 이렇게 말을 해봅니다.누가 내말을 들어주지 않아도 저는 말하겠습니다. 곧 우리나라 대통령과 신문고에도 올려보는 방향으로 해 보겠습니다.
..이번 내용도 회장인.....저에게 제보가 들어와서......제가 10일정도 고민을 해보고 말해봅니다.물론 제보가 들어온다고 모두 말하지 않습니다.
예전에 1개를 말을 하자면 제가 많이 편찮으신 시장님 사퇴글을 썼더니 시청에서 공무원들이 제 이야기를 했다고 ***국장님께서 저에게 말해 주드라고요. 제가 공무원을 흉~봤나요? 제가 하는일이 수십년째 공무원들하고 일을 하고 있습니다.공무원들 곁에서 제가 왜 공무원 마음을 모르겠습니까.....저는 시장사퇴글~ 그 뒤로 얼굴도 처음보고 이름도 모르는 수많은 공무원분들이 저에게 시장사퇴글을 쓰신분~~~~하면서 제말이 맞다고 하시면서 더 많은 공무원들께서 저에게 말씀을 하시드라고요.지원비부분의 불편사항은.....매번 공무원 잘 못 이겠습니까 공무원은 그냥 안건이 들어와서 의결에 의해 들어와서 하는거지 공무원이 먼저 시작하자고 한것도 아니고 이번일도 저는 공무원을 질책~~~하는게 아닙니다.잘못은 우리들이 해놓고 뭐하러 공무원탓을 하나요?제가...전화를 해떠니
.*** .ㅇㅇㅇ
두분 다 전화를 안받으시드라고요....이것은 두분이 선거운동기간에 여기저기 문제점을 파악 분석을 하러 댕기셔서 드려야 할말이 있어서 간담회 신청을 하였으나 만난다고 해놓고 안만나셨고 전화도 준다 해놓고 안주더니 당선이 되신후에도 전화를 준다 해놓고 안주고 전화도 안받고 전화를 하여서 부재중전화가 있어도 왜 했냐는 말도 없는 왕무시~~~~를 느꼈습니다.내가 좋아하는 사람만 골라골라서 바로 전화를 받고 하나요?겉보기에는 민원을 다 받아주는것처럼 마음씨 넓은 것처럼 보이나 실질적으로는 차별하시나요?
전화를 준다고 하더니.......1주일이 넘어도 전화가 안와요.....
선거때는 90도 숙이더니....이젠 권력을 잡았다고.....권력을 휘두르나요~~~~인기많고.경력이 많다고....윤리.도덕.인품까지 100점은 아닙니다....
또한... 잘못까지~ 덮을수는 없습니다....잘못은 없어지는게 아닙니다.....본인이 경력이 많고.......권력을 손에 쥐었다고....지역주민을 얼마나 우습게~~~~ 봤으면......하는 생각도 들때도 있습니다. 전문성과 공개무집은 기본일지라도 시장님에 대한 예우는 지켜야 하지 않겠습니까 권련과 권한은 전혀 다른데 인사발령 인사부분은 시장님 권한이 맞습니다.그것을 지적하는 사람들속에서 밀물과 썰물이 빠지는 인사만 하고 빠지는 정치인들속에서 강수현시장님께서는 별산대 놀이마당에서 저녁에 모기~뜯기면서 행사를 끝까지 박수를 치시면서 계셨습니다.또한 정치인들이 오지 않아도 혼자서 오셔서 화암사지 박물관 공연장에서 강수현 시장님께서는 공무원이 시장님에 대한 예우를 지켜드리기 위해서 의자자리를 맡아놓았는데 강수현시장님께서는 앉지 않고 임신한 어느 엄마랑 여아에게 자리를 양보하시고 2번째도 아이들과 어르신들에게 자리를 양보하시고 행사 끝까지 박수를 치시면서 계시는 강수현 시장님...시장님께서는 이렇게 아름다움 모습을 보여주시는데 정치인이 자기 공약을 진행하고 지원비를 받아 진행자도 본인들 사회자도 본인이나요? 정치인이 사회자.MC를 보나요?
정치인이 강사라는 이름으로 진행도 하고요.....??정말이지~~어처구니가 없습니다....정치는 본인이 오랫동안 하고 싶어하는 것을 하는게 아니라 내가 하고 싶어서 하는게 아니라 ,,차라리 민원인들의 말에 귀담아 주시면 안되나요?
1.세계적으로도 그렇고
2.전국적으로도 그렇고
3.양주시 역사적으로 그렇고
정치인이 진행을 하고 사회자,MC인 것은 1사례도 없는 것으로 압니다.
지역행사에? 지금 코로나 전염병으로 전세계가 불안불안 한데 굳이 사람들을 모아서? 코로나여서 조심스럽게 행사를 진행을 하고 있는데?
또한 지금 코로나도 심한데? 정치인이 진행을 하고 사회자,MC인 것은 불편하고 이해가 어렵습니다 과연 반대정당 및 다른정당들의 지지자들이 좋아할까요? 이해를 하까요?정당의 정치인이 진행을 하고 사회자,MC인 것은 그 정당을 홍보를 하는꼴이라고 생각을 안하시나요?
정치인이 진행을 하고 사회자,MC인 것은 그 정치인을 홍보를 한다고 생각을 안하시나요?법적으로 문제가 없으면 다예요? 열체크만 하면 전염병이 안생기나요?전염병시대에 잔치같은 것을 꼭 하셔야 하나요?
정말 교육쪽에 관심이 깊으시면 차라리 몇 달이라도 먼저 교육쪽에 문제 및 하고싶은말을 접수를 받아주면 안되나요?전교꼴찌의 이야기를 먼저 들어주면 안되나요?전교1등의 이야기를 먼저 들어주면 안되나요? 우리들이 낸 세금으로 이런식으로 하지 마시고 현실적으로 도움이 되는 장학금을 더주면 안되나요? 교육시설,운동시설,체육시설이 없어도~ 학교운동장이 작아도,덕계고등학교는 매번 오래달라기에서 전국에서 금메달을 따옵니다.
정치인이 진행을 하고 사회자,MC 보다는 사회자 MC 할 사람 많고요
교육전문가들 학폭전문변호사들 교육쪽전문변호사들 교육박사님들 교육쪽교수님들도 너무나도 많습니다. 전문가다운 단어는 모두뺀~양주시 순수한 시민으로서 드리는 작은목소리의 글에 시청,시장님,의장님,의회..귀담아 들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양주시 시민 금나빛나(본명)올림
파일

답변

작성일 2022.08.04
정치인이 진행을 하고 정치인이 사회자,MC보는건 어떻게 이해를 하나요? 답변 - 답변내용
답변내용 ○ 양주시의회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귀하께서 제출하신 민원내용은 “시의원의 행사 사회진행”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 귀하의 민원 사항에 대한 검토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저희 양주시의회에서는 의회 차원의 의정활동에 대한 지원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의원들의 개별적인 공약 이행 활동을 비롯한 행사참여 등에 대해서는 개별 의원의 자체적인 활동 범위임을 깊이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귀하께서 주신 의견을 경청하여 의정활동에 참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앞으로도 양주시의회의 의정발전을 위하여 지속적인 애정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겠습니다.
○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