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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회소식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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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용역전자입찰공고(긴급)
내용 양주시의회공고 제2009-1호 용 역 전 자 입 찰 공 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양주시의회 전자회의록 시스템 구축 나. 사업위치 : 양주시의회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20일 라. 용역내용 : 시스템 구축 1식 마. 용역예정금액 : 금90,700,000원(부가세포함) 바. 기초금액 : 금90,700,000원 2. 입찰서 제출기간 : 2009. 2. 13. 10:00 ~ 2009. 2. 18.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집행(개찰)일 : 2009. 2. 18. 11:00 양주시의회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자로써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 분야)로 신고를 필한 업체 나. 최근 3년 이내 회의록시스템(행정업무용 또는 GS인증 S/w 기준) 구축 단일건으로 3천만 원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 실적증명서(원본)는 적격심사 서류와 함께 제출 하여야 합니다. 5. 입찰방식 가. 전자입찰집행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대상 용역입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라.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입찰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과업설명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4조 3항 단서규정에 의거 생략합니다. 7.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입찰보증금은 납부면제 하되, 입찰 보증금 지급확약서를 제출(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여야 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8.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 및 행정안전부 예규 제176호(2008.7.7)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내 제4장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용역』을 적용하며,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 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통보일로부터 7일내 지정된 일시까지 세부기준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적격심사 서류를 우리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계약법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와 조달청 전자입찰 유의서에 의합니다. 9. 보충정보 제공처 가. 기타과업설명 : 양주시 의회사무과 의사팀(☏ 031-820-5543) 나. 계 약 사 항 : 양주시 의회사무과 의정팀(☏ 031-820-5534) 다.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의 낙찰자는 경기도 지역개발기금설치조례 규정에 의거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의 공채를 대가청구시 소화(매입)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양주시 청렴계약제시행 내부지침을 반드시 숙지한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에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자이용 약관, 용역계약 일반 조건 및 특수 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에 있습니다. 2009년 2월 12일 양 주 시 의 회 경 리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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