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마당

민원


시민마당 > 진정/민원접수 상세보기 -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핸드폰, 이메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옥정역 로제비앙 메트로파크 아파트 공사현장 사전점검 관련 답변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이**
핸드폰
이메일
내용 ○ 옥정역 로제비앙 메트로파크 아파트 공사현장 사전점검과 관련된 동일 민원은 아래 답변으로 갈음함을 알려드립니다.
○ 귀하께서 제출하신 민원내용은 “삼숭지구 41·42블록 대광로제비앙 아파트 건설 현장 사전점검” 관련한 아래의 요청사항으로 판단됩니다.
- 경기도 품질검수 일정 변경 요청
- 사용검사 후 잔여공사(또는 하자)분에 대한 책임시공이 될 수 있도록 조치
- 입주 후 하자 업무 철저
- 감리업체의 업무태만이 있을 경우 행정지도 요청
○ 귀하의 민원 사항에 대한 검토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 귀하의 민원 사항에 대하여 현장 확인 결과, 현장 여건상 당초 일정으로는 입주자 사전점검 및 경기도 품질검수가 어려울 것으로 판단되어 시공사 및 감리자 등에게 일정 재검토를 요청하였습니다.
※ 경기도 품질검수 일정 변경 : 6월 15일(수) → 6월 22일(수)
- 사용검사 후 잔여 공사 및 하자 처리 등에 대하여는 시공사가 붙임과 같이 조치(검토)의견서를 제출하였기에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시공자, 감리자에게 입주예정자분들에게 재산상 피해가 없도록 현장 공정관리에 만전을 기하도록 통보하였습니다.
○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설명이 필요한 경우 양주시 주택과(☏031-8082-6672)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앞으로도 양주시의회의 의정발전을 위하여 지속적인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