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마당

민원


시민마당 > 진정/민원접수 상세보기 -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핸드폰, 이메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의원 프로필 오류 수정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김**
핸드폰
이메일
내용 의원광장 - 의원 프로필에서 맞지 않는 것이 발견되네요
공약 출처는 어디인지 ... 이해가 안되네요
중앙선관위에서 관련 자료(공약)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필요하시면 관련 파일 보내드릴께요
파일

답변

작성일 2022.05.24
의원 프로필 오류 수정 답변 - 답변내용
답변내용 ○ 귀하께서 제출하신 민원내용은 “양주시의회 홈페이지 의원 프로필 오류사항”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 귀하의 민원 사항에 대한 검토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 양주시의회 홈페이지 의원광장 메뉴에 있는 현역의원 프로필 중 현행화되지 않아 맞지 않았던 내용(소속정당 등)을 수정하여 바로 잡았으며, 각 의원 의정활동 사진도 최신화하여 게시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 게시되어있는 공약사항 내용은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정책․공약마당 사이트의 당선인 선거공보물 공약 내용 중 각 분야별 주요 사항을 요약․정리한 것으로, 공약사항 전부를 기술하고 있지 않아 전체 내용을 파악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 이를 보완하기 위해 공약사항 내용 아래 ‘의원정보 상세보기’ 메뉴를 추가하여 공약사항 전체 내용을 볼 수 있는 선거공보물 원본을 연결하였으니 공약사항 파악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설명이 필요한 경우 양주시의회 의회사무과 입법지원팀(☏031-8082-7063)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앞으로도 양주시의회의 의정발전을 위하여 지속적인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