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회천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내 5개 초등학교에 아동도서 기부
내용 양주시 회천4동(동장 이창열)은 지난 18일 회천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최귀숙)와 함께 관내 초등학교 5개교에 아동도서를 기증하는 ‘아동지킴이’사업을 실시했다.

‘아동지킴이’사업은 2021년 회천4동 마을복지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당초 천보초등학교를 시범으로 맞벌이 가정 학생들을 대상으로 방과 후 돌봄교실을 진행하는 사업이었으나 코로나19로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아동도서를 구입·기증하는 것으로 변경해 추진했다.

사업 대상학교는 회천4동 내 옥빛초등학교, 옥정초등학교, 율빛초등학교, 율정초등학교, 천보초등학교로 학교별 50만원 상당의 아동도서를 기증했다.

최귀숙 공동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아이들과 함께하는 사업을 다 하지 못해 무척 아쉽지만 이번에 기증하는 도서가 아이들의 건전한 성장에 보탬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창열 회천4동장은 “이번 사업이 학생들에게 마음의 양식을 든든하게 쌓고 생각과 꿈을 키울 수 있는 동기부여가 되고 발전의 초석이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