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1.05.10
제목 | 서정대학교 위탁 운영 양주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직원(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대체인력) 채용 공고 |
---|---|
부서 | 위생과 |
접수시작 | 2021-05-10 |
접수종료 | 2021-05-23 |
내용 |
※ 서정대학교 위탁 운영 양주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직원(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대체인력) 채용 공고 ※
○ 모집부서 및 담당업무 가. 모집부서: 양주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나. 담당업무: 팀장(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대체) ○ 근무조건 가. 근무기간: 2021.07.01.(목) ~ 2022.09.25.(일) 나. 근무형태: 계약직(대체) 다. 근무시간: 주 5일 근무, 09:00~18:00(중식 12:00~13:00 포함) 라. 급여수준: 2021년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가이드라인 급여 지급 기준에 준함(호봉제) ○ 접수시간 및 전형방법 가. 1차 서류전형: 서류전형 합격자는 개별 통지(2021.05.24.(월) 예정) 2021.05.10.(월) ~ 2021.05.23.(일)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접수방법 ① 방문접수: 평일 근무시간(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내 → 경기도 양주시 은현면 서정로 27 서정대학교 공학관 5층 양주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② 전자우편접수: foodyangju@naver.com 나. 2차 면접전형: 1차 서류전형 합격자 중 직무수행능력 검증(2021.06.07.(월)~2021.06.11.(금) 개별 연락 예정) 다. 최종합격자발표: 면접 후 일주일 내 개별통지(2021.06.14.(월) 개별 연락 예정) 제출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붙임의 공고문 참고 |
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