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소통

설문조사


설문정보

설문정보의 설문명, 설명, 설문기간, 문항수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설문명 양주시 공공보건의료기관 수요 조사
설명 안녕하십니까?
양주시 보건의료발전을 위해 협조하여 주시는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본 조사는 우리 시의 지속적인 인구성장에 따른 보건의료서비스 수요의 급격한 증가에 대응하고자 옥정신도시 등 공공보건부지를 활용, 공공보건의료기관 설치를 위해 실시하는 수요조사입니다.
응답해 주신 내용을 반영하여 우리 지역의 지역보건의료 발전에 소중한 자료로 활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응답하신 내용은 「통계법」(제33조 및 제34조)의 규정에 따라 자료분석을 위한 통계처리 목적으로만 사용되고 비밀이 보장되며, 응답자의 개인적인 사항은 철저히 보호되오니 바쁘시더라도 관심을 가지시고 조사에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5월
양주시 보건소(문의처 ☎ 8082-7105)
설문기간 2021.05.11 ~ 2021.05.28
문항수 36

1. 귀하의 성별은

2. 귀하의 연령은?

3. 귀하의 거주 지역(동)은?

4. 양주시보건소가 시민이 만족하는 보건의료행정을 추진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5. 옥정신도시에 가장 필요한 공공보건의료기관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6. 광석택지개발지구에 가장 필요한 공공보건의료기관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7. 양주시의 건강과 관련된 문제입니다. 우선적으로 해결해야 하는 건강문제 3가지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보건사업을 우선적으로 추진해야 된다고 생각하는 대상층은 누구라고 생각하십니까?

9. 임산부 및 영유아 건강수준 향상을 위해 노력해야 할 보건의료사업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것을 2가지 골라 주십시오.

10. 청소년(초중고) 건강수준 향상을 위해 노력해야 할 보건의료사업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것을 2가지 골라 주십시오.

11. 성인(20~64세) 건강수준 향상을 위해 노력해야 할 보건의료사업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것을 2가지 골라 주십시오.

12. 노인(65세 이상) 건강수준 향상을 위해 노력해야 할 보건의료사업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것을 2가지 골라 주십시오.

13. 저소득층, 소외계층(장애인, 다문화 등) 건강수준 향상을 위해 노력해야 할 보건의료사업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것을 2가지 골라 주십시오.

14. 건강검진 및 암 조기검진 사업(건강검진, 국가암 조기검진 등)이 어느정도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지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15. 심뇌혈관예방관리사업(고혈압, 당뇨 등 예방관리)이 어느정도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지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16. 치매안심관리사업(치매조기검진 등 예방관리)이 어느정도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지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17. 방문건강관리사업(취약계층 가정방문 건강관리)이 어느정도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지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18. 정신건강관리사업(중증정신질환자 관리, 정신건강증진 등)이 어느정도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지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19. 우울증, 스트레스관리사업이 어느정도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지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20. 감염병관리사업(결핵 등 감염병관리, 방역사업 등)이 어느정도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지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21. 모자보건사업(임산부·영유아 관리, 저출산관리, 불임부부 지원사업 등)이 어느정도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지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22. 신체활동 및 비만예방사업이 어느정도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지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23. 지역사회중심 금연사업(금연, 절주 교육 등)이 어느정도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지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24. 이동보건사업(취약지역 의료서비스 제공)이 어느정도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지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25. 구강보건사업(불소도포사업 등)이 어느정도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지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26. 영양사업(질환별 영양관리, 임산부 및 영유아 영양플러스 사업)이 어느정도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지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27. 한의약건강증진사업(질환통증 예방관리, 한의약전문 건강증진 등)이 어느정도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지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28. 아토피관리사업(아토피 교육, 아토피 환아관리)이 어느정도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지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29. 지역사회중심 재활사업(질환별 재활관리, 2차질환 예방관리, 장애 최소화관리, 자세교정)이 어느정도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지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30. 중독관리사업(인터넷, 약물, 스마트기기 등)이 어느정도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지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31. 약국, 의료기관 지도관리가 어느정도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지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32. 재난의료대응이 어느정도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지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33. 권역별 공공보건의료기관 확충(보건지소, 건강증진센터 등)이 어느정도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지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34. 보건소를 이용하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35. 지역주민의 보건의료서비스 수혜확대를 위한 대책으로 무엇이 가장 효율적이라고 생각하십니까?

36. 양주시보건소 업무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작성해 주세요.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