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왼쪽메뉴

현장속으로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농업회사법인 밀크팜(주), 유가공품 생산시설 준공식 성황리에 마쳐
내용 양주시 유가공연구회원 15명이 설립한 농업회사법인 밀크팜주식회사(대표 박원남)는 남면 매곡리 일원에 지상2층 규모의 유가공품 생산시설을 준공하고 지난 20일 개장식을 개최했다.

이날 준공식에는 이성호 양주시장을 비롯해 도․시의원, 기관․사회단체장, 지역 주민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밀크팜(주)는 지난해 5월 설립해 현재 수제 요구르트, 스트링 치즈, 구워먹는 치즈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으며 이번 준공식으로 유가공품을 활용한 6차 산업 활성화의 거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원남 대표는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양주시에서 처음으로 원유를 활용한 유제품 생산을 할 수 있는 생산시설 준공식을 가지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 안전한 먹거리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성호 양주시장은 “밀크팜(주)는 안전한 먹거리 생산의 선두주자로서 신선한 원유를 활용한 수제 유가공품 생산의 롤 모델이 될 것”이라며 “양주시만의 특색 있는 유가공품을 생산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여성과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밀크팜(양주시 남면 휴암로 454-1)의 신선치즈(스트링, 구워먹는 치즈)와 요구르트는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031-866-4549)를 통해 쉽게 구입 할 수 있다.
파일
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