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왼쪽메뉴

현장속으로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덕계도서관, ‘나눔교실 프로그램’참가자 모집
내용 양주시 덕계도서관은 오는 14일부터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2017년 하반기 나눔교실 프로그램’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나눔교실 프로그램은 관내 아이들에게 책을 활용한 체험 등을 통해 독서에 대한 흥미를 부여하고 도서관 방문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9월 4일부터 11월 29일까지 ▲매주 월요일에는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역사를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는 ‘창의체험 역사 한마당’, ▲매주 화요일은 과학교과서의 생물영역 연계도서와 관련하여 재미있는 실험을 해 보는 ‘교과서 속 생물탐험’, ▲매주 수요일은 교과연계활동으로 나만의 책을 직접 만들어 보는 ‘어린이 북아트 수업’ 등 3개 강좌로 나누어 진행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책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독서에 흥미를 가지고 마음이 더욱 풍성해질 수 있는 기회를 갖기를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프로그램 신청은 양주시 덕계도서관 홈페이지(www.libyj.go.kr)를 통해 접수하면 되고,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31-8082-7452)로 문의하면 된다.
파일
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