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왼쪽메뉴

현장속으로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2023년 장흥면 신년인사회’개최
내용 양주시 장흥면(면장 이정수)은 지난 30일 장흥문화체육센터에서 ‘2023년 장흥면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장흥면발전협의회(협의회장 유동훈)가 주최·주관한 신년인사회 행사는 코로나19 여파로 3년 만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수현 양주시장을 비롯해 정성호 국회의원, 윤창철 시의회 의장, 이영주 경기도의원, 한상민 시의회 부의장, 강혜숙 시의원과 장흥면 기관사회단체장, 지역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해 새해 장흥면과 양주시의 힘찬 도약을 다짐하고 상호 간에 신년 인사를 나눴다.

행사는 국민의례, 내빈소개, 신년 축사, 축하 떡 커팅 및 건배 제의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를 마친 후에는 장흥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이천호)와 새마을부녀회(회장 김경란)에서 참석한 모든 이들에게 정성스럽게 준비한 떡국을 대접하며 새해 건강과 복을 기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동훈 협의회장은 "이웃사촌이라는 말이 점점 잊혀가는 시대이지만 오늘만큼은 가까운 이웃의 얼굴을 보며 새해의 덕담을 나누고 장흥면 주민 모두가 단합하는 좋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수현 시장은 "새해를 맞아 주민이 모인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주신 장흥면 발전협의회에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올 한해도 시민과 함께 도약하는 양주를 만들어 나갈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