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왼쪽메뉴

현장속으로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양주2동 사회단체협의회,‘봄맞이 꽃심기’행사 실시
내용 양주시 양주2동(동장 송미애)은 지난 14일 양주2동 사회단체협의회(회장 이해상)와 함께 탄소중립 실천과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봄기운 전하는 꽃심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송미애 동장, 이해상 회장을 비롯해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지도자회, 새마을부녀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적십자봉사회, 청년회, 체육회, 의용소방대, 여성의용소방대, 고주내자율방범대, 여성자율방범대 등 12개 사회단체 회원 8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 참여자들은 메리골드 3,200본과 함께 페츄니아 400본, 베고니아 300본, 구절초 등을 삼숭-만송 간 도시계획도로 도로변에 정성스럽게 식재했다.

이해상 회장은 “사회적거리두기가 해제되고 일상으로 회복돼 가는 시기에 지역 사회단체가 함께 모여 아름다운 꽃을 식재하는 등 환경정화 활동을 펼쳐 기쁘다”며 “이른 아침부터 귀한 시간을 내 참여해주신 회원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드린다”고 말했다.

송미애 동장은 “형형색색의 꽃이 심어진 도로를 지나는 모든 분의 얼굴에 활짝 웃음 짓는 일들이 가득 생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단체 간 화합하고 함께 고민하며 깨끗하고 살기 좋은 양주2동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