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왼쪽메뉴

현장속으로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옥정종합사회복지관 개관 …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
내용 양주시(시장 이성호)는 다양한 복지프로그램을 제공, 시민의 삶의 질과 복지 향상을 위한 옥정종합사회복지관을 옥정동 옥정천년나무 8단지 아파트 내에 조성하고 16일 개관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관식에는 이성호 양주시장, 박길서 시의회의장, 시의원, 시민 등 200여명이 참석해 기념식, 테이프커팅, 내부 시설 관람, 부대행사 등의 순으로 성황리에 진행됐다.

새롭게 조성된 양주시 옥정종합사회복지관은 지상 1층, 연면적 606.69㎡ 규모로 강당, 교육장, 경로식당, 상담실, 카페 등 효율적인 복지공간으로 꾸며졌다.

옥정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해 사회기반시설 구축 원년의해 선포 후 추진한 사업 중 최초로 진행됐으며 이날 개관으로 어느 특정 계층이 아닌 지역주민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이성호 양주시장은 “양주시 복지사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게 될 옥정종합사회복지관이 지역 주민들의 복지와 여가문화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해 주길 바란다”며 ”옥정종합사회복지관을 지역을 대표하는 사회복지시설로 발전시켜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