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왼쪽메뉴

현장속으로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가족센터, ‘뮤밀리’ 창단ⵈ 오는 10월까지‘뮤밀리가 떴다’ 프로그램 진행
내용 양주시(시장 강수현)는 가족 친화 문화 프로그램 일환으로 뮤지컬을 통해 모든 가족이 함께 어울리며 소통하는 ‘뮤밀리가 떴다’ 프로그램을 양주시가족센터를 통해 추진한다고 14일에 밝혔다.

‘뮤밀리’는 뮤지컬 패밀리의 줄임말로 ‘뮤밀리가 떴다’ 프로그램은 7세 이상 자녀와 부모 총 13가정(33명)이 참여하여 이번 5월부터 오는 10월까지 매월 둘째, 넷째 주 토요일에 각각 진행하게 되며 8월과 10월에 창작 뮤지컬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센터 이용자는 “최근 양주에 이사 오게 되었는데 아이가 좋아하는 뮤지컬 활동에 함께 참여하고 이웃과 어울리게 되는 계기가 될 것 같아 좋다”고 말했다.

또한, 1년 동안 뮤밀리를 이끌어 갈 프로그램 관계자는 창단식을 통해 “참여 가족 모두가 함께하는 활동을 통해 가족 간에 소통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시 관계자는 “‘뮤밀리가 떴다’ 프로그램이 양주 지역주민의 문화 활동 욕구에 부응하는 가족 소통 프로그램으로 거듭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은 양주시가족센터(☎ 031-858-5681) 및 누리집 또는 유튜브 ‘양주시가족센터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일
  • jpg파일첨부5.14. - 양주시가족센터, ‘뮤밀리’ 창단ⵈ 오는 10월까지‘뮤밀리가 떴다’ 프로그램 진행.jpg 다운로드 미리보기
  • jpg파일첨부5.14. - 양주시가족센터, ‘뮤밀리’ 창단ⵈ 오는 10월까지‘뮤밀리가 떴다’ 프로그램 진행2.jpg 다운로드 미리보기
부서 홍보정책담당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