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왼쪽메뉴

현장속으로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옥정1동, 지역 사회단체와 함께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 기원 서명 캠페인
내용 양주시(시장 강수현)가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를 위한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는 가운데 옥정1동 지역 사회단체가 열렬한 응원전을 펼치며 힘을 보태고 있다.

양주시 옥정1동(동장 배정수)는 옥정1동 체육회, 새마을남녀지도자회와 함께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 서명 캠페인을 시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적극적인 서명운동 동참을 위해 옥정1동은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 서명 캠페인 부스를 행정복지센터에 설치했다.

동은 지난 24일 체육회 회원 30여 명과 함께 시민들의 서명운동 동참을 위한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 26일 새마을남녀지도자회 회원 15여 명이 함께 적극적인 서명운동을 벌이며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의 대한 열렬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고 덧붙였다.

서명 캠페인에 참여한 한 시민은 “양주시에 국제스케이트장이 유치된다면 국내는 물론 나아가 국제적으로 대한민국 양주시를 알릴 기회”라며 “양주시가 국제스피드스케이트장을 유치할 수 있도록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윤종민 옥정1동 체육회장은 “양주시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위해 옥정1동 체육회에서 힘껏 돕겠다”며 서명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며 소감을 밝혔다.

황규영 옥정1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양주시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위해 옥정1동 새마을남녀지도자회에서 힘껏 돕겠다”며 서명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며 소감을 밝혔다.

권현미 새마을부녀회장도 황규영 회장의 의견에 동감하며 “양주시의 발전을 위해 시민들이 참여하는 모습이 아름답다”며 “양주시가 국제스케이트장 유치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전했다.
파일
  • jpg파일첨부2.29. - 양주시 옥정1동, 지역 사회단체와 함께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 기원 서명 캠페인1.jpg 다운로드 미리보기
부서 홍보정책담당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