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왼쪽메뉴

현장속으로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회천3동, 관내 확진자 발생에 따른 방역활동 강화
내용 양주시 회천3동은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지역 내 집단감염을 원천 차단하기 위해 다시찾는새마을주식회사(대표이사 방청석)와 함께 방역 강화 조치에 나선다.

‘다시찾는새마을주식회사’는 지역사회 환경개선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회천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협의원들이 설립한 마을기업이다

지난 8월 25일 지역 내 신규 확진자 3명 발생으로 주민 간 감염에 대한 확산 우려가 커짐에 따라 분무소독기를 활용해 주민들의 왕래가 잦은 밀집 상가지역, 다중집합장소 등에 집중 방역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방청석 대표이사는 “8월 말 관내 확진자가 발생한 이래로 매일 방역소독을 진행하고 있다”며 “지역 내 추가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적인 방역활동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혜련 회천3동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주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방역활동에 앞장서는 ‘다시찾는새마을주식회사’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드린다“며 ”지역 사회단체 등 유관기관과의 협력체계를 구축해 코로나 위기를 극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회천3동 행정복지센터는 청사를 출입하는 모든 주민을 대상으로 발열체크와 손소독을 실시하고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는 등 코로나19 감염 차단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