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대륜이엔에스, 양주시 저소득층에게 성금 300만원 기부!
내용 양주시에 따르면 대륜이엔에스(대표이사 김성회)는 지난 26일 관내 저소득층에게 성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대륜이엔에스는 도시가스를 공급하는 업체로 매년 불우이웃돕기 성금과 성품을 지원하고, 독거노인 가구 집수리 및 점심식사 대접은 물론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도시가스협회와 공동으로 가스건조기 설치지원 사업까지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복지사각지대의 일상생활 향상과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사랑의 안경 선물하기,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직접‘사랑의 연탄배달’등 주는 사람 위주의 나눔이 아닌 받는 사람 위주의 감동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어 주변의 칭송을 받고 있다.

나눔 활동 외에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편의제공을 하기 위해 전화검침 및 요금조회, 계좌안내 등 자동응답시스템을 강화하고 고객서비스의 획기적인 변화가 필요한 실정이라며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시관계자는'대륜이엔에스가 사회전반 경기불황으로 나눔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이런 감동 나눔의 조성에 앞장서주고 있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일
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