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마당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바란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핸드폰, 이메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횡단보도설치를부탁드립니다.
작성자 강**
공개여부 공개
핸드폰
이메일
내용 1. 정성호 국회의원, 이성호 시장님, 도의원님, 시의원님, 양주시청 공무원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 주민숙원사업인 봉암삼거리에서 황방리 마을 입구까지 375번지방도변 인도설치를 하여 주셔서 다시한번 지역주민의 한사람으로서 고맙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3. 그런데 인도가 주변 상가나 집들이 자리잡은 반대편으로 개설되다보니, 주민들이 인도까지 도달하는데 횡단보도가 절실하고 꼭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아울러 도로변 상가나 개인 주택을 드나 드는 차량들의 원활한 진출입을 위하여 상가 밀집지역 위주로 군데 군데 중앙선을 절선하여 주실것을 정중하고 간곡하게 요청합다.
파일

답변

작성일 2019.10.29
횡단보도설치를부탁드립니다. 답변 - 답변내용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의회사무과 의안팀입니다. 횡단보도 설치 및 중앙선 절선의 정확한 위치를 파악하고자 하오니, 개별적으로 연락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의회사무과 의안팀: 031-8082-7063
도로과 생활도로팀: 031-8082-6731
-----------------------------------------------------------------------------
2019.11.18.
○ 양주시의회의 의정활동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먼저, 귀하의 민원사항에 대한 정확한 위치 파악을 위해 다소 시간이 걸린 점 양해바랍니다. 유선으로 안내드린 바와 같이, 담당부서의 검토의견을 토대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 지방도375호선 내 횡단보도 및 중앙선 절선을 건의하신 사항과 관련하여 관련기관(양주경찰서)에 공안협의 요청하였으며, 그 결과에 따라 조치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담당부서: 도로과 생활도로팀 ☎ 031-8082-6731)

○ 앞으로도 양주시의회의 의정발전을 위하여 지속적인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끝.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