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마당

의회에 바란다


의회에바란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핸드폰, 이메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양주시 고읍동에서 테니스 친다는게 슬프다
작성자 이**
공개여부 공개
핸드폰
이메일
내용 양주시 고읍동 테니스 코트장 사용료 인상건으로 글 올림 .지역 주민들이 건강 생각하면서 취미로 즐기는 테니스를 사용료가 부담이 되서 못한다는게 이지역에 대한 괴리감마저 들게하고 양주시에서도 여기는 관리하기 힘드니까 위탁식으로 맡기고 저기는 사람이 많아서 사용료 올리고 이런 형평성에 어긋나는 개 풀뜨더먹는 행정이 이지역에 있다는게 슬프다.지~발 지대루점 합시다.
파일

답변

작성일 2019.03.15
양주시 고읍동에서 테니스 친다는게 슬프다 답변 - 답변내용
답변내용 ○ 양주시의회의 의정활동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테니스장 요금 인상과 관련하여 해당 조례인 「양주시 공공체육시설 관리·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2019년 3월 6일부터 3월 26일까지 입법예고 중인 사항입니다.

○ 민원인께서 개정안에 대하여 의견이 있을 시, ‘입법예고 사항에 대한 의견서’를 작성하여 3월 26일까지 담당 부서로 제출해 주시면 반영여부에 대한 검토를 하게 되는 사항이니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의견서 작성 관련 양주시청 홈페이지 주소 링크를 안내드립니다.

○ 시청 홈페이지 – 열린시정 – 입법예고 - 양주시 공고 제2019-514호
https://www.yangju.go.kr/www/contents.do?key=213
담당 부서: 체육청소년과 체육시설관리팀 (☎ 031-8082-5646)

○ 더불어 향후 해당 조례의 개정안이 의회로 이송될 시 양주시의회에서는 면밀한 검토를 통해 많은 시민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협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앞으로도 양주시의회의 의정발전을 위하여 지속적인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끝.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