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회소식

보도자료


의회소식 >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제공
제목 김현수 의원, 양주시 ‘드론산업 발전’ 구슬땀
내용 김현수 시의원이 드론 제조공장 유치에 힘쓰고, 드론봇 페스티벌 행사 자문을 맡으며 양주시 드론산업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김 의원은 13일, 수도권 벤처기업을 방문해 양주시에 드론 제조공장을 유치해달라고 적극 건의하고, 이 기업이 ‘양주! 드론봇 페스티벌’에도 동참할 수 있도록 초청했다.

드론분야를 선도하는 이 벤처기업은 최근 지방자치단체에 드론 제조공장 설립을 타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현수 의원은 지난 8일에도 드론업체를 방문해 양주시 드론산업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한 바 있다.

이에 앞서, 지난 7일에는 양주시 가납리 행사추진위원회가 개최한 회의에 참석하여 ‘2023 양주! 드론봇 페스티벌’에 관한 현안 사항을 논의하기도 했다.

김현수 의원은 드론 전문가로서 페스티벌의 성공을 위한 행사 추진방향과 체계적인 프로그램 구성에 대해 의견을 건넸다.

회의에는 강수현 양주시장, 한상민 양주시의회 부의장, 민의식 총괄위원장과 지상작전사령부 군 장교단이 참석하여 민·관·군이 페스티벌 개최에 적극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김현수 의원은 “양주시의 미래를 밝힐 드론산업 발전을 위해 의정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양주시가 드론산업을 선도하는 도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시의원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 사진]

김현수 의원이 수도권 벤처기업을 방문하여 양주시 드론 제조공장 유치 건의를 하고 있다.
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