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회소식

보도자료


의회소식 >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양주시의회, 양주시상공회와 간담회
내용 양주시의회(의장 윤창철)가 23일, 시의회 2층 대회의실에서 양주시상공회 임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기업의 경영 환경 개선을 위한 소통에 적극 나섰다.

시의회는 기업 지원 및 발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관내 기업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자 간담회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윤창철 의장을 비롯해 한상민 부의장 등 시의원 7명, 박종서 양주시상공회 회장과 임원, 최계정 양주시 기업경제과장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양주시상공회 각 분과 위원장들은 분과별 기업 현황과 미래 전망 등을 언급하며 양주시의회의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윤창철 의장은 축사를 통해 관내 기업인들의 애로사항과 각종 중첩규제 사항에 대해 이해하고, 공감한다고 밝혔다.

윤 의장은 “지속가능한 지역 발전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기업인들과 상생협력이 중요하다”며 “시의회는 관내 기업의 경영 환경 개선을 비롯하여 지역경제에 영향력 있는 기업들을 유치하는데 총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종서 양주시상공회 회장은 “간담회를 마련해 준 양주시의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대표인 시의원들과 기업인들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마련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양주시상공회(회장 박종서)는 관내 682개 기업을 회원사로 두고 있는 양주시 최대 경제인 단체다.

지난 2003년 7월 23일 양주시 기업인협의회로 창립하여 2017년 3월 1일 양주시상공회의소로 개칭했다.


[관련 사진]

양주시의회가 양주시상공회와 간담회를 열고 소통에 나섰다.
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