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마당

민원


시민마당 > 진정/민원접수 상세보기 -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핸드폰, 이메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양주시장의 건강상의 자료공개를 요구합니다.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이**
핸드폰
이메일
내용 양주시 의회에 요구합니다.
양주시장의 건강이상설의 실체를 밝혀낼 자료공개를 요구합니다.

격변하는 회오리 속에서 양주시민들이 현실에서 맞딱들이는 풀어야할 현안들이 쌓여있습니다.

우리 광적면만 하더라도 헬기부대나 광석지구 건설 등 풀어야할 중대현안들이 있습니다. 이런 문제는 서류결제로 처리되는 것도 아니고 그때 그 때의 협상력과 추진력이 요구되는 현안문제입니다.

그런데 만일 말입니다. 시장의 인지구조에 문제가 발생했다면 시장의 근육사용에 문제가 있다면 말도 못할 뿐 아니라 글을 써서 의사를 전달할 수도 없다면 , 과연 시장이 그 자리를 고집하며 '법적으로 문제 없다.'외치면 되는 일입니까?

헬기대책위원회를 발족하면서 민관군협의체로 운영한 이유가 뭔가요? 협의과정에서 좋은 안이 도출되기를 모색해보자는 의도였을겁니다.

양주시장은 이 일에 책임감을 갖고 임해야했지만 건강악화로 아무 손을 쓰지못하였습니다. 협의회에서 주도적으로 시정을 이끌 수 없는 판단력의 부재와 건강상의 제약이 있기 때문입니다.

어제 제가 양주시장을 만나도록 면담요청이 되어 있었지만 비서실장을 통해 거부의사를 전해들었습니다.

그리곤 오히려 양주시장이 아파서 못한 일이 뭐냐고 따져묻습니다. 정말 적반하장도 정도껏 해야죠!
정상적인 상식을 가진 사람들이 참 살기 힘든 사회가 되어버렸습니다.

양주의 주인은 양주 시민입니다. 이성호시장의 건강이상설에 실체를 밝혀주십시오. 그간 몇 년간 극비로 부쳐온 건강상태를 공개하는 자료를 요구합니디. 이것이 시의원이 이번 회기에 시민에게 보고할 내용입니다.
파일

답변

작성일 2021.02.24
양주시장의 건강상의 자료공개를 요구합니다. 답변 - 답변내용
답변내용 ○ 양주시의회의 의정활동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 귀하께서 문의하신 양주시장 건강상태 관련 사항은 양주시청 자치행정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앞으로도 양주시의회의 의정발전을 위하여 지속적인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