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해외 섬유전시회 참가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내용 양주시(시장 강수현)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과 함께 관내 기업의 해외 수출판로 개척을 위한 '양주시 해외 섬유 전시회 참가 지원사업' 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기업이 참여하는 해외 섬유 전시회는 오는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진행하는 ‘텍스타일 엑스포’와 7월 18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하는 ‘추계 뉴욕 텍스월드 전시회’다.

‘텍스타일 엑스포’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는 프리미엄 전시회로 유럽과 인근 국가의 내수 및 글로벌 브랜드 바이어를 대상으로 패션의류용 섬유제품의 상거래를 목적으로 개최되고 있는 전시회이며 총 13개사를 모집, 공동관 구성을 통해 참가한다.

‘추계 뉴욕텍스월드’는 미국 동부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프리미엄 소재 소싱 전시회로, 기업이 직접 참가해 상담을 진행하도록 부스임차료, 장치비, 통역비, 운송비, 컨텐츠제작 등을 지원한다. 이 중 임차료와 장치비의 30%는 기업이 부담하며 총 5개사를 모집할 계획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4월 4일까지 이지비즈(www.egbiz.or.kr) 홈페이지 사업공고를 참고해 이메일과 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과원 특화산업팀(☎031-850-3637)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