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옥정호수도서관, 토요인문학 10월 강연‘책속의 향기가 운명을 바꾼다’개최
내용 양주시 옥정호수도서관은 오는 15일 토요일 오후 3시에 다이애나홍 원장을 초청한 강연‘책속의 향기가 운명을 바꾼다’를 개최한다.

옥정호수도서관은 시민들에게 양질의 인문학 강연을 제공하기 위해 월별 총 4회로 진행되는 명사초청 토요인문학 강연회 '인문학 한 스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강연은 양주시민을 위한 깊이 있는 책 읽기에서 비롯된 지혜와 삶의 품격에 대한 내용으로 마련됐다.

강연에 초청된 한국독서경영연구원 원장 다이애나홍은 대한민국 1호 독서 디자이너라고 불리며 주요 저서로는 ‘삶의 뿌리 인문학’, ‘세종처럼 읽고 다산처럼 써라’ 등이 있다.

또한 독서를 통한 타인의 삶에 들어서는 행복한 변화를 꿈꾸며 여러 기업과 대학에 독서경영을 전파하고 있다.

강연신청은 양주시 옥정호수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libyj.go.kr/ojlake)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시 도서관 관계자는 “가을이 들어서는 10월, 다이애나홍 원장님의 인문학 강연을 통해 책과 친밀해지는 의미 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옥정호수도서관(☎031-8082-7471)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