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시정

언론보도


[열린시장실] - 현장속으로 > 언론보도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부서 제공
제목 양주시 회천3동 주민자치위원회, 道 공공기관 유치 염원 담은 마을정원 조성
내용 양주시 회천3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현수)는 지난 7일 봉우근린공원 일대에 경기도 공공기관 3차 이전 유치 염원을 담은 마을정원을 조성했다.

이날 마을정원 조성은 제76회 식목행사의 일환으로 박혜련 회천3동장, 주민자치위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꽃을 심으며 경기도 공공기관 유치 홍보활동과 함께 진행됐다.

주민자치위원회는 꽃 심기 행사 후 경기도 공공기관 유치 염원을 담은 현수막과 함께 관내 유동인구가 많은 곳을 중심으로 홍보활동을 펼쳤다.

김현수 위원장은 “이번 마을정원 조성은 경기도 공공기관 유치를 위한 온·오프라인 서명, 인증캠페인 등 다각적인 유치 운동에 큰 힘을 보태고자 추진하게 됐다”며 “지난 경기교통공사 유치 같은 쾌거를 달성할 수 있도록 회천3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혜련 동장은 “경기도 공공기관 유치염원을 담은 마을정원 조성에 힘써준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하다”며 “경기교통공사 유치 성공에 뒤이어 이번 유치 주력기관인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복지재단, 경기연구원이 양주시에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온라인 서명운동에 꼭 참여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일
부서 홍보정책담당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