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소통

칭찬합시다


작성일 2022.04.04
[대표] - 시민소통 > 참여소통채널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양주시청 강미라팀장님 진심 진심 칭찬드리고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이선화
내용 취득세+재산세 궁금한 사항이 있어 전화드렸습니다

취득세 담당자분이 전화를 받으셨는데 원론적인 답변만 할 뿐 대화의 진전이 없이

기분이 상하려고 하던 즈음에 나서주신 강미라팀장님~

담당업무를 하시는분들은 많은 민원인의 전화를 받다보니 원론적인 대답만 할 뿐

민원인이 왜 이런 궁금증을 갖게 되었는지
왜 이런 질문을 하는지 의도를 전혀 생각하지않고 원론적인 대답에 치우쳐 대화를 하다보면
관청에 계신분들은 진상민원인이라고 생각하게 되고
민원인 입장에서는 관청에 계신분들에 대한 불만을 갖게 되는 경우를 왕왕 보게 됩니다.
서로 한국말을 하고 있지만 전혀 알아들을 수 없는 말들로 서로의 감정을 상하게 할 때가 간혹 있지요..

오늘도 그런일이 생길 뻔 했는데 정말 지혜롭고 현명한 강미라 팀장님 덕분에

와~ 양주시청에 이런분이 계시다는 것에 놀랍고 감사하고 든든하고 존경을 표합니다~

민원인의 입장에서 왜 이런 의문을 갖고 질문을 하시는걸까 ?
한조각 퍼즐같은 민원인의 질문들을 받으면서 퍼즐들을 질문들을 모아 모아
고민하고 답변하시는 책임감과 마음에 진심 존경을 표합니다~

건강하십시요 ~ ^^
파일
댓글 쓰기
나도 한마디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맨위로